인
습득 레벨 8
인 스킬 피해량이 증가하고, 적을 무력화 상태로 만들면 추가로 오행상쟁상태로 만들어 일정 시간 동안 받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. (저지불가대상으로는 인스킬 공격으로 카운터 시에 발동합니다.)
오행상쟁 사냥 l
워커 등급 1
오행상쟁 상태를 만들면 8초 동안 치명타 확률이 5% 증가합니다.
마음 꺾기
워커 등급 2
오행상쟁 상태의 지속시간이 10초 증가하고, 오행상쟁 사냥 l 효과의 지속시간이 10초 증가합니다.
저항 감소 l
워커 등급 4
오행상쟁상태인 대상의 받는 피해가 2% 증가합니다.
오행상쟁 사냥 ll
워커 등급 6
오행상쟁 상태를 만들면 치명타 확률이 3%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가 5% 증가합니다.
저항 감소 ll
워커 등급 10
오행상쟁상태인 대상의 받는 피해가 2% 증가합니다.
장비의 효과 또는 특성으로 스킬 레벨을 30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.
스킬 레벨 | 설명 |
---|---|
1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6% 받는 피해 증가 0.5% 지속 시간 10초 |
2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6.5% 받는 피해 증가 1% 지속 시간 10초 |
3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7% 받는 피해 증가 1.5% 지속 시간 10초 |
4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7.5% 받는 피해 증가 2% 지속 시간 10초 |
5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8% 받는 피해 증가 2.5% 지속 시간 20초 |
6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8.5% 받는 피해 증가 3% 지속 시간 20초 |
7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9% 받는 피해 증가 3.5% 지속 시간 20초 |
8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9.5% 받는 피해 증가 4% 지속 시간 20초 |
9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0% 받는 피해 증가 4.5% 지속 시간 20초 |
10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0.5% 받는 피해 증가 7% 지속 시간 20초 |
11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1% 받는 피해 증가 7.5% 지속 시간 20초 |
12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1.5% 받는 피해 증가 8% 지속 시간 20초 |
13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2% 받는 피해 증가 8.5% 지속 시간 20초 |
14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2.5% 받는 피해 증가 9% 지속 시간 20초 |
15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3% 받는 피해 증가 9.5% 지속 시간 20초 |
16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3.5% 받는 피해 증가 10% 지속 시간 20초 |
17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4% 받는 피해 증가 10.5% 지속 시간 20초 |
18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4.5% 받는 피해 증가 11% 지속 시간 20초 |
19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5% 받는 피해 증가 11.5% 지속 시간 20초 |
20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5.5% 받는 피해 증가 14% 지속 시간 20초 |
21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6% 받는 피해 증가 14.5% 지속 시간 20초 |
22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6.5% 받는 피해 증가 15% 지속 시간 20초 |
23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7% 받는 피해 증가 15.5% 지속 시간 20초 |
24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7.5% 받는 피해 증가 16% 지속 시간 20초 |
25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8% 받는 피해 증가 16.5% 지속 시간 20초 |
26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8.5% 받는 피해 증가 17% 지속 시간 20초 |
27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9% 받는 피해 증가 17.5% 지속 시간 20초 |
28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19.5% 받는 피해 증가 18% 지속 시간 20초 |
29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20% 받는 피해 증가 18.5% 지속 시간 20초 |
30 |
인 스킬 피해량 증가 20.5% 받는 피해 증가 19% 지속 시간 20초 |
코멘트
코멘트(0)